Galaxy Gear S3(갤럭시 기어 S3), 기가지니 LTE. 세컨드 디바이스도 KT샵에서 혜택받자 .

요즘은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워치, 기어, AI 기기 등등 세컨드 디바이스를 동시에 활용하는 경우가 참 많다. 운동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것부터 생활에 다양한 편리함을 주기 때문에 나도 잘 활용하고 있다.

>

특히 ‘Galaxy Gear S3(갤럭시 기어 S3)’와 같은 세컨드 디바이스는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하기에 찰떡궁합인 제품인 만큼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기 있다. 특히 삼성 헬스와 연동해서 사용해 운동정보를 자동으로 공유해서 관리하기가 아주 좋아 활동적인 사람,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이다. 게다가 갤럭시 기어 S3는 최근 가격이 많이 다운되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세컨드 디바이스이기도 하다.

>

또 ‘기가지니 LTE’는 명품 하만카돈의 음질로 음악 감상부터 인공지능을 통한 비서 역할까지… 집, 회사 어디든 와이파이를 연동해 일상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해준다. 그 외에도 어디서든 빠른 인터넷을 활용하게 해주는 에그와 어디든 극장을 만들어주는 LTE 빔프로젝터까지. 다양한 세컨드 디바이스를 잘 활용하면 야외에서도 업무부터 휴식까지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다.다만 이런 세컨드 디바이스까지 구입을 하려면 가격이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다. 그렇다 보니 아무래도 혜택이 있는 곳을 찾기 마련.

>

그런데 이번에 KT샵에서 아웃도어 디바이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KT 이용자라면 세컨드 디바이스 구입에 혜택을 받을 수  있어 ‘Galaxy Gear S3(갤럭시 기어 S3)’와 같은 최신 세컨드 디바이스를 구입하기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소개해보고자 한다.

>

>

KT샵에서 진행하고 있는 아웃도어 디바이스 기획전에서는 요즘 가장 핫한 ‘Galaxy Gear S3(갤럭시 기어 S3)’와 ‘기가지니 LTE’, ‘LTE 빔 프로젝터’, ‘아이언 에그’ 등을 구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

지금 KT에서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요금에 따라 세컨드 디바이스를 최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갤럭시 기어 S3의 경우에 데이터투게더 미디움 요금제를 이용하면 월 사용료를 8,800원을 내야 하는데 휴대폰 요금제를 LTE 데이터 선택 87.8/데이터ON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8,800원의 사용료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물론 요금할인(선택 약정), 결합할인, 복지할인과 중복 적용까지 가능하다.위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정말 부담 없이 세컨드 디바이스를 이용할 수 있고, 그렇지 않아도 요금제를 변경한다면 알뜰하게 2개의 디바이스를 이용할 수 있다. 경제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혜택이다.

>

그뿐만이 아니라 KT샵에서는 사은품도 지급한다. 블루투스 스피커부터 보조배터리, 3in1 케이블, 블루투스 키보드, 액션캠, 고속 무선 충전 패드 등 대리점에 따라 요금 혜택 외에도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

이렇게 KT샵에서 갤럭시 기어S3, 기가지니 LTE 등 세컨드 디바이스를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간단히 정리해보았다. 갤럭시 기어 S3, 기가지니 LTE, 아이언 에그부터 LTE 빔프로젝터까지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세컨드 디바이스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KT샵에서 디바이스와 혜택, 사은품까지 같이 받아보는 것이 어떨까?

KT샵 바로 가기

>

위 포스팅은 KT를 통해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