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패밀리펜션 수영장이 있는 태안비치빌펜션 (골뱅이 체험도 가능~)

 아이들과 갯벌체험을 할 수 있는 태안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저희 가족이 선택한 태안펜션은 가족단위로 사용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수영장도 있고 방도 있고 저녁 바비큐와 조식이 제공되는 장점이 가득한 태안가족 펜션이라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은 곳이에요.

비치빌 펜션 전경입니다.10개의 객실이 있고 그 앞에는 큰 수영장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앞쪽에는 넓은 주차장과 함께 태안펜션 사장이 맡고 있는 관리동이 있습니다

넓은 수영장도 있어서 이용하기도 편했습니다.래시가드 착용 후 이용 가능합니다.12시~오후 7시까지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태안 패밀리펜션답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영장과 방방이 있습니다.뱅뱅은 크기도 꽤 큰 편이고 2개나 있어서 다른 아이와 겹치지 않게 놀 수 있었습니다.

예약한 204호 올라가는 계단입니다각 층에 정수기, 전자레인지가 설치되어 있어 별도의 생수가 필요 없습니다.

복도식으로 되어 있고, 객실 문 앞에는 하나씩 소화기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안전에도 배려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녁 바베큐는 무제한으로 아침식사까지 제공되니.. 1박만 더 하면 추가로 음식을 안가져가셔도 돼요~ 야식으로 회를 먹거나 음료나 치킨을 시켜드셔도 됩니다.

저는 갯벌 체험 중에서도 골뱅이 체험이 가능한 태안 펜션을 예약했는데 아쉽게도 해루를 해야 하기 때문에 물줄기가 맞아야 합니다.물떼가 안 맞아서 골뱅이 잡기 체험은 못 했어요.태안비치빌펜션 이용하시는 분들은 물떼 확인하시고 골뱅이도 잡아보세요~ 저도 다음에는 꼭 물떼 확인하러 갈 겁니다.너무 아쉽네요.
태안가족펜션 객실 내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원룸이지만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입니다.퀸사이즈 매트리스가 2개가 연결된 저상형 패밀리 침대가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4인 가족이 지내기에 아주 편안했습니다.

선선하기 때문에 에어컨은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만, 에어컨도 신품이기 때문에 여름용으로도 좋네요.

미니 화장대 위에는 바디로션과 헤어드라이어도 있습니다.태안 패밀리 펜션에는 컨디셔너, 치약, 바디로션까지 갖추고 있어 정말 감동적~

침대에 누워 TV를 마음껏 보며 여유로운 주말을 보낸다 🙂

아담한 주방 쪽에는 미니 냉장고와 깨끗한 식기류, 그리고 엄청나게 깨끗한 가스렌지가 눈에 띄었습니다.

저녁은 뷔페 바비큐 그래서 고기를 먹고, 아침에도 밥과 국이 무료이므로 주방을 사용할 일이 없네요. 저녁에 야식으로 치킨을 배달하고 컵과 수저세트만 사용했어요.여행 와서 음식 준비를 안 해도 되고, 밥도 안 먹고, 설거지도 할 게 없으니까, 1박 2일의 여왕처럼 푹 쉬다 왔죠.

전기 주전자랑 핸드폰 충전기까지 없는 게 없어요! 그냥 몸만 오시면 되요~

욕실은 화려하진 않지만요 너무 예뻤어요바닥 타일도 너무 예뻤고 온수도 빵빵~샴푸, 바디워시, 린스, 치약까지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바디로션도 있고요.깨끗한 수건까지 구비해 두었습니다.

태안비치빌펜션 부대시설 수영장&방방이

전 객실에 베란다가 있습니다. 베란다에서 아이들의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늦게 체크인을 했기 때문에 거의 6시가 되어서야 수영을 시작했습니다.(다른 분들은 바베큐를 먹을 수 있었고 덕분에 저희만 수영장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작년에는 수영장 근처도 가라 없던 애들~ 2년만에 수영하는거라 아주 재미있게 놀았어요!!

방도 2개 설치되어 있고 바비큐존도 야외랑 실내? 두 가지가 있어요펜션 바로 앞 야외테이블에는 거리를 두는 한칸을 두고 식사를 하기 때문에 6시 예약은 이미 마감되었고, 저희는 7시에 예약해서 실내에서 먹었습니다.

테이블도 넓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른가족들은 야외테이블에서 바베큐를 즐기는동안 우리아이들은 수영장에서 논다ww

다음날 아침에 사장님이 수영장 청소도 하시고 어마어마하게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계신 것 같아요.

수영장에서 놀다가 방방에서 신나게 놀았던 아이들~ 밥을 다 먹고 방으로 올라왔는데 “오늘 정말 너무 행복했다” 하더라고요! 정말 아이들을 위한 힐링의 시간이었어요.물론 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7시 시간에 맞춰서 바베큐 준비가 됐네요.신기하게 객실 번호가 적힌 가방? 안에 저녁 바비큐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완전 레트로 감성~ 너무 좋아요.무제한 바비큐 이용 방법도 자세히 써 있어서 한 번 읽어 봤어요.

기본 제공 반찬 이외에 부족할 경우 셀프바를 준비하고 있으며 상추와는 다른 반찬을 더 드실 수 있습니다.고기와 밥, 찌개의 제공은 물론이거니와 고기를 무한리필이라니!!언빌리버블

테이블에 비닐을 깔고 태안 펜션에서 차려주신 음식을 세팅하고 곧바로 고기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반찬의 종류도 많습니다. 특히 마늘 싹 반찬이 정말 맛있었습니다.김치비지찌개도 맛있었어요.자극적이지 않고 예쁜 반찬으로 손이 많이 가요.

소시지, 새우, 목살, 양념 고기 종류별로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소세지를 제일 먼저 구워주셨네요.안에 옥수수가 들어있어 더 맛있는 소시지

생고기와 새우를 맛있게 구워 있는신랑님!!

새우도 탱글탱글해서 일품

특히 머리까지 바삭바삭하게 구워지는 근데 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무한바베큐 즐길때 음료와 맥주 한병만 준비해주시면 최고입니다~

고기맛도 좋고 반찬도 맛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사실 펜션에서 제공해 주는 고기라 맛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있었어요.다른 테이블에서도 “맛있어” ‘맛있다’는 말이 계속 들렸어요. ^^
태안의 패밀리펜션 하이라이트는 조식 한식으로 제공된다면 아이들은 미역국을 제공하는 센스,

수영에 빵빵 배짱 배불뚝이까지 먹고~ 아까운 태안의 밤을 맞이하여 아침이 밝았습니다.

8시 30분경 가방으로 배달된 아침식사입니다.

반찬 3가지와 소시지 볶음, 여기에 김까지! 국물까지 해서 6가지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어른들은 해장국, 아이들은 미역국까지 챙겨주고 아침을 든든히 먹고 집에 왔네요.

객실에 있는 숟가락, 젓가락만 사용하신 후 설거지를 해주세요.식사를 마치고 나머지는 다시 철가방 안에 넣어서 문 앞에 두면 된대요.

야식으로 치킨 배달도 가능해요주변에 관광지 할인권이 있으니 이용하시는 분들은 할인권을 지참해주세요!!

저는 흐름이 맞지 않아 골뱅이 체험은 못했지만 골뱅이 체험이 가능한 태안펜션이니 예약 시 확인하시길 권장합니다.
태안패밀리펜션 비치빌펜션 접속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근흥면 갈무이길 98-5 (정죽리 20-1) 전화번호 : 010-9969-8256
충청남도 태안군 근흥면 골무이길 98-5
#태안가족펜션 #태안펜션 #수영장펜션 #갯벌체험 #방방 #바베큐무제한 #조식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