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교정까지 (+전주 찜질방) 전주 이색데이트, 편백원에서

 

날씨가 선선해진 것 같아요.가을 바람이 살랑살랑 창문을 열어도 시원한 바람이 들어와서 기분이 풀리는 계절이 옵니다.but처럼 그냥 좋아하지 않는게 계절의 변화로 인해서 몸은 욱신욱신 아픈곳도 더 심하게 아픈것 같아요.

주말이 되면 신랑은 마사지도 받고 사우나를 할 정도로 요즘 피로를 많이 느끼더라구요.전주에 찜질방처럼 찜질방도 할 수 있고 족욕도 하고 몸매 교정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신랑과 색다른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전주 신시가지 효자동에 위치한 회백원!2층에 있습니다!

100% 예약제라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이렇게 넓은데 왜 100% 예약제일까? 궁금했는데, 제가 직접 체험해보니, 왜 예약을 해야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웃음)

연애할 때부터 조용한 데이트를 좋아했는데 전주 변백원에서는 우리만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각자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팥 색깔이랑 비슷한? 찜질방에 가면 입을 옷을 받아서 입었어요!

먼저 편백나무 족욕!

수족냉증에 다한증에 손발이 차가워도 땀이 항상 흐르던 내 손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니까 족욕을 더 오래 하고 싶더라고요그래서 저는 족탕을 무한대로 해왔어요 쿠쿠쿠

미지근한 물 한 잔 마신다고 해서 생수도 타줬어요

온도가 40도까지 올라가게 설정이 되어 있는데, 너무 뜨겁다 싶으면 말하고 온도를 내리세요.

물 속에 들어 있는 것처럼 편안하고 콧등에 땀이 송글송글 맺힙니다.신랑은 몸에 땀이 많이 나는 편이라 땀을 앞뒤로 흘리고 있어요!

나란히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 신랑은 찜질방을 참 좋아하는데, 저는 찜질방이 위생적으로 느껴지지 않아서 수면실에 누워 있어도 코 고는 사람들 때문에 찜질방에 가서 편한 일이 없다고 ㅋㅋㅋ 찜질방에 가기는 싫지만 전주 평백원에서 찜질방처럼 쉴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웃음)

덥다고 부채질하는 신랑!!덥지만 개운해서 이거 중독이에요!

족욕을 조금 한 후 편백나무 톱밥으로 찜질을 하는 편백나무 효소 찜질로 이동합니다.

편백나무 생톱에 고온성 미생물을 투여하여 배양, 증식시킨 후 욕조당 3조 만 마리의 미생물에서 증식하면서 만들어지는 고열이 발효열이 되어 효소라고 합니다.발효열은 약 70도 정도 되는데, 체감온도는 15도 내외의 고열은 신체 심부에서 따뜻하게 하여 각종 노폐물과 도소를 땀과 함께 배출하며, 효소는 피트니드 성분과 함께 체내에 침투 공급해 준다고 합니다!

엄청 넓은 곳에 신랑이 누웠어요.남자는 윗도리를 벗고 들어가요.

근육통, 관절통, 혈액순환 장애로 몸이 붓는 분, 생리통, 염증이 있는 분에게 좋다고 합니다!

사우나보다는 효소찜질은 방법이 다르므로 나가면 체온이 1도 정도 올라 있고 샤워 후 1시간 후에도 땀이 나 만성 피로에 좋아지며 면역력도 좋아집니다.

모래찜 하듯 톱밥 속에 들어가요!땀을 배출하는데 나쁜 것을 배출하므로 샤워는 필수!
히노키노김칫밤할곳이 2곳뿐이라 둘은 꼭 예약해와야할것같아요!

효소 찜질을 해서 답답하거나 덥다고 느끼면 손을 이렇게 내밀면 더 좋아진다고 합니다.신랑이 해보고

런닝머신을 타고 뛰어 내려온 느낌이라는 거예요

히노키나아제 찜질은 20분 정도 했어요.원한다면 그 이상 해도 되지만 20분만 했는데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퇴근 후 공복으로 갔는데 효소파스가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운동하는 효과와 같아서 너무 배가 고픈 상태이거나 배가 부른 상태라면 힘들지도 모른대요!
우리는 족욕을 하고 효소찜질을 했더니 배가 너무 고파서 근처 식당에 가서 폭풍흡입을 했어요. 쿠쿠쿠
혈액순환 효과!!배고픈 시간이기도 했지만

점점 허리가 안좋아져서 신랑은 등,허리,골반,발목이 다 안좋지만 그중에 제일 안좋은부분이 허리라고 확 만져보고 알더라구요 신기해!!

운동을 할 수 있는 몸이 아닌데 하고 갸우뚱!
사실 신랑이 운동을 좋아해서 배드민턴도 하고 헬스장도 다니고 탁구도 치고 수영도 하고…
우선 재활교정부터 할 것을…

TV에서 보면 재활교정 때의 악악!!! 소리 지르잖아요.

그래서 저는 무서워해서 안했는데 (저는 무서워해서…) 말이많습니다.
신랑은 전혀 아프지 않았다고 합니다.재활교정에 고통이 따르는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재활교정은 전문가에게!! 비전문가가 집을 모방하는 튕길 수도 있어요!

전주 평백원의 가격을 알고싶어서 전단에 사진을 보냅니다.회백나무A코스(3만원)회피족욕+회백나무효소찜질+고온맥반석

마사지에 비하면 가격이 정말 착한 편이네요! 전주의 이색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고 부모님과 함께 오셔도 좋습니다!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소태정1길 122층
네이버에는 일요일,공휴일휴무라고 써있습니다만 (목) 하루가 쉰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