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구항 찐맛집 거제 횟집 [경남 거제] 유경식당 –

 경남 거제, 유경식당 – 주소: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와현로 231-주차장: 가게 앞에 주차할 공터가 많다- KBS 배틀트립에서 방송된 #거제시 횟집- 자연산 회를 주문하면 해물조림, 전복+문어+해삼+부추, 부추전, 생굴,굴, 굴국수, 삼치구이, 과일이 나온다.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와현로 231

거제도를 들른 김에 한적하고 바다가 잘 보이는 횟집에 갔다가 싱싱한 해산물을 먹기 위해 찾아오게 된 거제 횟집 유경식당.

거제도 예구항이라는 조용한 곳에 거제 횟집 유경식당이 있었다.

맛집에 많은 리뷰가 와 있었는데 생각보다 조용한 곳에 있어서 깜짝 놀랐다.배틀트립에도 나왔다고 들었는데 다들 어떻게 아는지 궁금했어대단한 사람들이야.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예구 항목이 좋은 곳에 자리 잡은 거제 횟집 유경식당.

평일 한산한 시간대에 방문했는데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대.사장님은 혼자 가게를 보고 있는데 우리가 들어오고 나서 다른 테이블에 손님이 또 왔다.

바닷가 주변에 벌레가 들어가기 쉬운 구조여서 해충퇴치기도 곳곳에 설치돼 있었다.

거제 횟집 유경식당의 메뉴로 주로 인기가 많은 것은 자연산 횟감이며 생선구이도 인기가 많다고 한다.우리가 부모님과 함께 갔기 때문에 자연산 회와 매운탕을 주문했다.

자연산 회를 주문하자 해물찜과 각종 해산물이 나왔다.처음에는 내가 주문을 잘못했나? 생각했는데 이게 기본 반찬이래.정말 푸짐해서 깜짝 놀랐어.해물찜, 전복+문어+해삼+멍게, 부추전, 생굴,굴국수가 나왔다.

개인적으로 거제 횟집 유경식당인데 이게 너무 맛있었어굴이 들어간 소면이었지만 면발이 쫄깃하고 굴도 순식간에 사라졌다.ㅎㅎㅎ

생굴도 함께 초고추장으로 우물우물

부추를 갈아 만든 부추전이라고 합니다.

전복, 해삼, 문어회 그리고 멍게저렇게 생긴 멍게는 울산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거제도에서 두번째로 먹어봤다.

생선구이도 함께 나왔다! 생선회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생선구이.

식전, 식사 후 배를 달래줄 채소와 과일도 내놓았다.

석화, 조개, 낙지, 소라, 달걀이 들어가 보글보글 익어가는 해물찜이다.돌꽃이 엄청 큰 게 2개나 올라가서 뚜껑처럼 해산물을 쪄주고 있었다.

거제 유경식당의 주인이 다른 테이블로 와서 바쁜 와중에도 주방과 테이블을 왔다갔다 하며 먹기 좋은 타이밍에 손질을 해주었다.

우선, 잘 익은 굴부터 우물쭈물!!!

뿔소도 엄청 맛있게 먹고 꺼내줬어ㅠㅠ 社長사장님..♡

보글보글 끓는 조개와 문어조개를 좋아해서 회가 나오기 전에 정말 정신없이 먹었다.

기본 반찬으로 행복할 때 자연산 회가 등장했다.

참돔, 돌돔회였다. 입안에서 녹는게 정말 맛있었어!저는 회를 잘 모르지만 아버지가 맛있다고 말했다 카라미의 보증 확실.

상추에 싸서 열심히 왕! 입 벌리고 먹는데 거의 다 먹어서 매운탕이 나오기 시작했다.

첫 번째 반찬부터 해물찜, 그리고 회까지 다 맛있으니 매운탕은 어떨까 했는데, 국물이 매콤해서 다들 맛있다고 극찬했던 거제 횟집 유경식당 매운탕.

엄마의 맛을 느낄 수 있었던 거제 횟집 유경식당.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좋으셨으며 입에 넣을 것 뭐고 다 맛있어서 정말 만족하신 거제횟집 유경식당.
거제도에 도착하자마자 맛있는 해산물을 많이 먹고 거제도 오션스테이에 가서 푹 쉬어:)
+함께 보면 좋은 거제도 여행기
거제도 오션스테이 펜션 숙박 후기▽경남 거제, 거제 오션스테이 펜션-주소: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 남서쪽에 3687-31-거제 단독주택 펜션, 전 객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