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흰머리염색 6년차 사이오스염색제 후기

 https://blog.naver.com but true 81220831853600 사이오스 오레오 크림 사이오스 염색약은 제가 리뷰를 여러 번 작성했습니다~ 그만큼 만족한다는 것. 약… blog.naver.com 내 블로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문장은 이 사이오스 염색약 포스팅이다.

셀프 염색한 지 6년째? 아닌가, 7년째? 아무튼 그 정도였는데

흰머리 없는 사람은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정말 스트레스에 정말 귀찮고…

빨리 나이 들어서 염색 안 하고 회색 머리 하고 싶다. 쿠쿠쿠

적어도 4주에 한 번은 중간 23주에 한 번은 염모제를 많이 준비해 놨다.

12박스+12박스, 난트 24박스를 사서 아직 10박스 정도 남았다.

24개 6만원 주고 샀으니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ww

블루라벨 센소어라인은 두피 보호선이었으나 단종된 것 같다.헹켈 뷰티 공식몰에도 없는 거 보면

사이오스 염색약은 다 비슷하니까 리뷰를 남기자.

튜브형으로 구성된 카라 링약 1제와 2제를 1:1로 섞어 사용하면 된다.

흰머리 염색을 자주 해야 하는 사람이라면 산화제가 이런 식으로 구성된 것은 권하지 않는다.

이는 한번 개봉하면 한 번에 한 올을 모두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뿌리를 자주 염색해야 하는 새치에는 적합하지 않다.

물론 오늘은 대대적으로 염색해야지. 이런 날은 좋은데.

뿌염할 때는 보통 튜브의 절반 정도 용량만 쓰는 경우도 많았고, 꼭 필요한 만큼만 쓰고 닫거나 다시 쓸 수 있는 튜브 타입이 내게는 잘 맞았다.

생소어 라인은 이렇게 두피 세럼이 세트에 들어 있지만 잘 쓰지 않아 버리기도 그렇고 두피 세럼만 계속 쌓이고 있다.

어차피 중단되었으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

컬러 추천 새치에는 3N, 3B, 4N 추천

2번대 컬러는 새치였고 5N 컬러는 내 원래 머리색보다 짙은 갈색이었다.

5N컬러는 그만큼 새치커버도 잘되지만 뿌리에 흰머리가 조금만 올라가도 흑백대비가 강해서 흰머리가 더 잘 나온다는것

저기 링크해 놓은 사이오스 올레오의 리뷰를 보면 3N 컬러와 3B 컬러로 염색한 리뷰 사진이 있다.

오늘의 포스팅은 4N 컬러

1제와 2제를 1:1 비율로 섞어서 바르면 된다.

실제로 염색을 자주 하는 것이 두피에 좋지 않은 것은 분명하기 때문에 눈에 띄는 왼쪽 가르마 주변만 염색하고 안쪽은 별로 염색하지 않았다.

<염색 전>

그래서 보기에는 나쁘지 않은 상태 그랬는데

속을 조금만 뒤집어 보면… 흰머리가 한두 올도 아닌데 하얀색으로 보이네

가르마를 반대쪽으로 넘겨봐 이러면 오 마이 갓이 아니야!!!

<염색 후>

4N컬러 딱 밝게도 어둡지도 않을 만큼 좋은 컬러라고 생각된다.2년 가까이 4N컬러로 염색한 모발색이다.

아무래도 셀프로 염색하기 때문에 완벽하게 바르기는 어렵지만 나는 이 정도면 만족한다.
사이오스 염모제를 쓴 것만도 6년째인 것 같지만 다른 염모제에 비해 머릿결 손상도 심하지 않아 사용하기 편하다.
버블타입도 써봤는데 미용실에서 버블타입으로 염색하면 절대 버블타입 쓰지 말라고 했는데 머릿결이 심하게 상한다고 하더라고.
잘 모르겠지만, 내 개인적으로는 버블 타입보다 크림 타입이 더 사용하기 좋아.익숙해서 그런가.
매달 미용실에 가서 염색을 하면 좋지만 가격부담도 무시할 수 없어서..스스로 염색하려는 사람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다.(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