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시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8월 할인! Big5치킨에서 햄버거까지 선택하여 할인 받는다.

 

배달음식 주문 시 참고!!10일 동안 계속! 남은 기간 6일! 여기서 8월 빅5 할인. 사진. 코끼리 공장장 20일부터 시작했다. 앞으로 열흘 동안 계속될 이 할인을 해주는 브랜드는 큰네치킨, 버거킹, 감자튀김 맛집, 네네치킨, KFC다. 5개 브랜드에서 행사직 주문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황금코인을 노려라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원래 배달을 시킬 때는 무조건 이용하는 어플인데 하하하 할인이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등장해서 확실히 참여하고 있다.

● 8월 잔여기간 할인일정

8월 20일부터 21일까지는 ‘퀸네치킨’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 치킨도 먹고 싶고, 피자도 먹고 싶을 때 많이 이용하는 브랜드인데, 할인을 해주면 가격이 매우 비싸진다. 피치 세트를 세계 22000원에 이용할 수 있었다. 8월 22일부터 23일까지는 버거킹 할인이어서 버거킹으로 주문했다.

계속해서 나머지 6일간도 할인받을 수 있는데 8월 24일~25일까지는 후라이드 참맛집, 26~27일에는 네네치킨, 28~29일에는 KFC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총 4000원씩 할인된다.

10일간의 할인행사 기간 동안 주문하면 퍼즐 조각 6개를 완성하는 ‘황금동전 잡아라’ 특별이벤트 자동 참여가 가능하다.

1회 주문할 때마다 퍼즐 1조각이 제공되며, 1일 1회만 참가할 수 있다.

▲퍼즐 6개 중 3개를 맞춘 상태.

앞으로 남은 할인 기간 6일 중 최소 5번을 주문하면 퍼즐을 완성할 수 있는데, 퍼즐이 완성되면 총 5명에게는 요기요 순금 1돈쭝 황금동전을 그리고 총 50명에게는 5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한다.
발표는 9월 14일 월요일에 당선자에게 연락을 취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겠다.
요기요 앱에서 할인 이벤트 페이지 찾는 방법과 바로가기

요기요 앱을 실행시킨 후 하단의 아이콘 중 “마이요기요”를 누르면 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난다. 이곳에서 맨 위에 있는 ‘BIG5 요기요기 할인 릴레이’를 클릭하면 남은 6일 동안 황금동전 이벤트와 할인 내용 안내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yogiyo.info ▲ 바로 갈 수도 있어요!
7000원이나 할인이 되는군요. 피치 세트 22000원에 주문했어요. 대단해
주문하다

현재 할인이 2개 된다. 워낙 좋아하는 브랜드라서 자주 이용하는 큰네치킨과 버거킹으로 주문을 했다. 지난주 목요일에 큰네치킨을 토요일에는 버거킹을 이용했지만 큰네치킨의 경우 중복 할인 혜택을 받아 총 7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었다.

이와 같은 은혜의 전 눈에 자주 이용하고 있지만.. 평소에는 1000~2000원 할인을 받지만 가끔 이렇게 큰 행사가 열리는 날에는 해당 브랜드에서 평소 먹던 것보다 더 많이 주문을 하는 것 같다.

큰내치킨에서 오리지널과 갈비천왕피자 세트를 주문, 총 27000원에 2000원의 배달요금을 더하면 29000원을 결제해야 하는데 8월 할인혜택을 중복으로 받아 22000원에 주문할 수 있었다.

주문하면 배달 소요시간과 주문일자, 매장명, 주문내역, 주소 등을 카톡으로 확인메시지가 온다. 60분 정도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날은 배달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린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8월 여기서 할인 혜택을 받아서 이용해 보시면…

큰내치킨 리뷰

이 동네 큰네치킨의 배달 시간은 총 80분이 걸렸다. 예상시간을 넘겼지만 이벤트와 할인까지 하고 있으니 이 정도는 이해할 수 있다.그리고 지금 시국이니까 가정에서 배달을 이용하는 사람도 많을 테니까. 이해할 수 있을 정도야.

큰 할인이 있는 만큼 메뉴는 피치세트로 주문했다. 보통 치킨 한 마리에 사이드 메뉴를 주문하는데, 후후 할인이 되는 날은 가족이 먹기에는 양이 많은데 반드시 피치 세트를 주문한다.

큰내치킨 오리지널은 살이 부드럽고 촉촉해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은 식감이지만 짠맛이 난다. 그래서 고기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도 즐겨 먹는다.

갈비천왕피자는 오늘 살짝 익혀왔다. 그래도 최고. 아직 큰네치킨에서 피자 안드신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치킨 맛집인데도 웬 피자 먹고 싶은 날 이용하는 기묘한 현상(웃음) 비주얼도 맛도 피자 전문점 못지않다.

달콤하고 고소한 소스에 진한 올리브향.푸짐한 소고기는 쫄깃쫄깃하고 진짜 살이 올라왔다. 감자큐브도 크게 올려서 먹으면 진짜 배불러

피치세트를 주문하시면 치킨 소스는 각각 2개씩, 치킨 무가 오고 피자에는 피클, 갈릭 소스까지 제공한다. 치킨에 매콤한 소스를 찍어 먹는 맛도 좋다. 4인 가족이 먹기에 풍성한 양이다.

버거킹 후기

토요일 아침은 버거킹으로 해결했다. 우리 동네는 24시간 매장도 있고 일반 매장도 있는데 배달은 일반 매장이 훨씬 빠른 편이야. 어쨌든 오전 시간대라서 문을 열지 않았기 때문에 24시간 매장을 이용해 보았다.
배달 소요시간은 60분으로 예상됐으나 40분이면 배달이 완료됐다. 오전 시간대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기간임에도 일찍 왔다.

가족 취향에 맞게 주문했고 음료 변경 추가금은 탄산이 0원, 핫아메리카노도 0원, 아이스초코는 추가금이 300원이었다.

메뉴는 트러플 머쉬 룸세트와 퍼 세트, 더 콰트로 치즈 세트, 스위트 마요킹 치킨버거 세트를 주문했다. 늘 먹던 메뉴지만 킹치킨 시리즈는 저렴한 편이다.

아이가 햄버거를 먹지 않고 후렌치후라이와 음료수만을 원하는데 사이드와 음료를 따로 주문하는 것보다 세트를 주문하면 저렴하기 때문에 주문하는 메뉴이다. 브랜드마다 이런 가성비 메뉴가 있지 않은가. 버거킹에서는 킹치킨 시리즈가 맛도 좋고 가성비도 최고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버섯 덕후인 남편이 먹는 메뉴, 자콰트로 치즈버거는 치즈 덕후인 내가 주로 먹는 메뉴다. 구운 양파가 내뿜는 달콤하고 진한 풍미와 양상추와 토마토의 신선함. 고소하고 짭조름한 치즈와의 균형이 잡힌 맛이다. 패티도 두껍고 씹는 식감도 스테이크 씹듯 제법이다.

소스 맛보다 각 재료의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진다 조금 지루해 보이면서도 각 재료의 맛을 하나하나 느낄 수 있어 고급스러움도 있지만..(눈물) 상대적으로 다른 패스트푸드 메뉴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이라 이렇게 요기요로 할인해 드릴때마다 매번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릴레이 할인 외에도 8월 중에 상시 할인을 실시하는 브랜드도 많으니 이용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