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맛집추천 푸른바다회타운 신선한 회와 바다의 향기

여름이라 아무래도 바다에 자주 가겠죠?저도 바다를 좋아해서 여름에는 바다에 자주 갑니다.아무래도 바다에 가면 회가 먹고 싶잖아요.이번에 다녀온 푸른바다회타운은 활어와 모듬회, 초밥, 매운탕 전문점입니다.정말 대천 맛집을 추천하는 곳이었어요.

>

>

2018년 10월 8일 문을 연 대천맛집 추천푸른바다페타운은 신축된 3층입니다.

>

넓고 깨끗하기 때문에 가족 모임이나 회식 장소에 여럿이 가도 문제 없습니다.200석 규모로 정말 널찍한 느낌이 들어요.매장이 너무 작으면 붐벼서 답답하지만, 여기는 너무 커서 뭔가 여유롭고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

1층은 수산물 백화점과 넓은 테크, 카페로 구성되어 있다.1층에는 카페도 있고 4층 옥상에 올라가 주변 섬들을 구경할 수 있다.꼭 바다에 가면 커피를 마시며 바다를 만끽하고 싶지만, 카페를 멀리 찾지 않고 대천의 추천을 받은 푸른바다회타운에서 모두 끝낼 수 있어 마음이 편합니다.저는 카페를 찾아서 맛집을 찾거나 너무 귀찮아요.그리고 그렇게 찾다 보면 가고 싶은 두 곳이 거리가 너무 멀어서 찾아서 지치게 됩니다.(´;ω;`)

>

푸른바다회타운 1층에 있는 수산물 백화점으로 대천항에서 갓 잡은 활어회 회가 수족관에서 직접 골라 2층과 3층에서 먹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물고기가 이렇게 살아 있는 걸 보니까 신선해 보이고 더 맛있어 보였대.www 전에는 이렇게 생선을 보고 고르는 것에 대해서 별로 생각하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수록 신선한 회가 좋아져서 이렇게 수족관에서 생선을 고르는게 너무 좋아…www

>

그렇기 때문에 오카와 맛집을 추천하는 푸른 바다 타운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입니다.2층과 3층에서 1킬로당 8000원으로 매운탕을 먹을 수 있거든요.매운탕 진짜 좋아하는데…바다에서 물놀이 해먹는 매운탕은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1인 3만원에 4인 회 모듬은 리필이 가능합니다.회는 포장이 가능합니다.바다 바로 앞에서 회를 먹거나 숙소에서 편하게 회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가끔은 회를 식당이 아닌 다른 곳에서 먹고 싶을 때도 있으니까요.

>

기본 식단비는 15,000원.무침은 1만원, 찜은 1만원입니다.붕장어 구이는 1인당 12,000원, 초밥 12,000원, 조개 찜과 메인 구이 요리도 있습니다.제철 김국, 홍합탕, 조개탕은 무료로 제공된다.

>

마키즈시는 콘치즈, 초밥, 소라, 아자라, 다슬기, 전복, 가리비, 석회, 물회, 생선구이, 참치, 야채샐러드, 멍게튀김 등 다양하게 나옵니다.튀김이 바삭해서 정말 다행이야.회가 좋아서 가는데 먹으면 스키국수를 너무 좋아한다고…어릴때는 회를 못먹어서 스키국수만 먹었는데 크면 그때의 기억이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스키다시 맛있는 곳이 더 좋다고…(웃음)

>

회도 참 신선해 보이네요.바다에서 먹는 회는… 이렇게 푸른 바다회타운에서 회를 먹다 보면 이제 진짜 어른이 된 느낌… 예전엔 어무이, 아빠랑 가던 횟집에 지금은 남편과 가니까 뭔가 세월이 확 느껴지네요.회가 진짜 맛있고 쫄깃쫄깃하고 쭉쭉 들어오고 있어요.wwww

>

조개구이는 대천해수욕장 조개구이 이상의 퀄리티… 정말 비주얼이 대단하죠.조개구이가 정말 맛있었어요.ㅠㅠㅠㅠ

>

물회는 소사골국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별미였습니다.매콤달콤한 게 진짜 밥맛 없던 사람도 밥맛 확 들어오는 맛…여름에는 이렇게 생선회를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겨울회 모듬은 대 60,000원 중 45,000원, 소 30,000원, 인당 12,000원입니다.(웃음)

>

반찬은 계절에 따라 달라집니다.기본 반찬 중 초밥은 전문 일식 요리사가 직접 만들기 때문에 바쁜 금요일이나 주말에는 메뉴에서 빠질 수 있습니다.해변에 있는 횟집에서 전문 일식 요리사가 초밥을 만들어 주다니 정말 좋네요.(´;ω;`)

>

해물찜, 해물탕, 클락탕은 60,000원 중간 45,000원, 소 30,000원입니다.정말 짜릿해서 속이 시원해요.

>

야외 테라스가 있어 야외에서 회를 먹을 수도 있다.해변에서 이렇게 바닷바람을 느끼며 회를 먹는 기분도 정말 행복해요.건물 안에는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노인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천맛집추천파다페타운입니다.여름에 바다에서 노는 게 너무 좋은데…이렇게 맛있는 곳에서 저녁을 먹었다면 더 행복한 여행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