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만들기! 건강한 단기

 

다이어트도 무리하지 않으려면요?

2021년을 맞아 새해를 목표로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 만들기를 슬쩍 도입했다! 원래 체중이 많이 나가는 편은 아니지만 관리를 하지 않으면 배와 군살이 생기는 편이라 어느 정도 감량을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했다.실제로 한번 몸이 나른해지면 뭐든지 귀찮아지고 체중계 숫자를 봐도 정신력이 약해질 것 같아 항상 가벼운 몸 상태를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그렇더라도 1년 내내 식단을 짜서 체형관리하는 것은 어려워서 가끔 늘어날 때마다 지방 관련 시술도 받아보고 보조제 같은 제품도 먹어봤는데 단순히 조금씩 빼야 해. 다른 특정한 목표가 없어 의지도 약해지고 정크 푸드 같은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을 많이 먹은 것 같다.그래서 이번에는 타이트하게 목표치 체중을 정해 스스로 제한을 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시작해 보자고 생각했다.

물론 일상식을 평소대로 먹으면서 천천히 살을 빼면 베스트지만 그렇게 하면 점점 이 정도는 괜찮겠지? 이 정도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을 이것저것 주워 온 것 같았다.작년에는 그런 식으로 식습관을 아주 좋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건강한 메뉴로 겉과 속을 동시에 확인하고 싶었다.

단기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식사 제한을 너무 많이 하다 보면 몸이 많이 상할 것 같아서 고른 GwG 식욕 관리도 하면서 기초 대사량을 높이고 지방 분해를 활성화시켜 준다고 해서 찾게 되었다.어렸을 때 다이어트를 한약으로 한번 해본 적이 있는데 그때는 밤에 두근거려 잠이 안 와서 불편했던 경험이 있다.하지만 GwG는 그런 카페인 내성 같은 것을 없앤 한약이라고 하니 괜찮다고 생각했다.나처럼 예전에 한약 다이어트 경험이 있었거나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에게는 딱일 것이다!

그리고 직장인들은 과도한 업무나 스트레스로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데 한약과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이 활력 증진과 영양 보충에도 도움이 된다며 마음에 들었다.체중 감량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몸 상태가 좋아지는 게 내겐 더 필요했어.

방문할 필요 없이 전화로 문진을 하고 현재 몸 상태에 대해 이야기하고 섭취 중인 약 등을 상담한 뒤 처방을 받게 됐지만 요즘처럼 외출을 꺼릴 시기에 여러 번 방문하는 과정이 없는 것도 좋다.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므로 상담을 받을 때는 현재 상태에 대해 자세히 말해야 한다.며칠 후에야 메일 알림과 함께 처방받은 제품을 받았다.1포씩 포장된 디톡스 환과 아픈 캡슐과 정이 있으며 섭취 방법 안내서가 동봉돼 있었다.패키지가 아주 고급스럽고 예쁘다. 낮에 먹는 자물쇠는 단기 다이어트 식단으로 어려운 다이어트를 더 쉽게 하고 지방 축적을 막아 탄수화물 흡수를 방해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단기 다이어트를 통해 기초 대사량도 높여준다고…+_+

그리고 분홍색 캡슐은 저녁 7시경에 먹어서 숙면에 도움이 된다고 했다.잘 자야 잘 마른다는 것은 여러분 아시겠지만..그리고 자기 전에 먹어 팬. 이는 부족한 영양소는 채워 하루 종일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되고 부종에도 좋다고 한다.여기에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까지 더하면 체지방만 감량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까지 개선된다.

시간을 지켜서 먹을 수 있는데 탕약이 아닌 게 얼마나 마음에 들었는지 여기에는 물이 없어서 캡슐과 고리, 정이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다.한약 냄새도 심하지 않았고(거의 없다고 봐도 돼?) 특히 정의 경우 단내가 나서 마시기 편했다.

약을 먹으면서 식사를 거르다 일 없이 세 끼를 꼬박꼬박 먹어야 하지만 그 대신 좋지 않은 음식은 최대한 먹지 말고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에 맞춰 아침 점심 저녁 세 끼를 규칙적으로 챙겨 먹어야 했다.내 몸을 망쳐버린 군것질은 당분간 안녕~ 당분간이라기보다 이제 최대한 먹어야지.다이어트가 끝나도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은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도 계속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그래야 리바운드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죠.

사실 다이어트를 하면서 피 한 번도 엄청난 요요를 경험해 본 적이 없는 분이라서 그건 정말 다행인 것 같아식단을 너무 허술하게 먹으면 23kg 정도 살이 찌는 것은 누구나 당연하므로 가능하면 건강한 단기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려고 노력해야 한다.나는평소에먹는량이많다기보다는조금씩먹는간식이문제였던편이라이것을먹으면간식에대한생각이약해질것같아서기대하고있다.

다이어트라고 해서 단순히 체중계 수만큼 많이 빼는 것보다는 체지방은 좀 빼고 근육은 붙이려는 게 목표지만 일단 한 달 처방받은 걸 잘 먹으면서 운동과 단기 다이어트 식단을 병행해서 잘 해보면 효과가 있지 않을까.음식 조절이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데 이를 도우면서도 면역력과 활기도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먹고 괜찮다면 우리 누나한테도 추천해 줄 생각이야. +_+

일단 3~4일 정도 먹어봤는데, 암껍질이나 심장의 고동이 없는 건 굉장히 마음에 드는 점.한약이라고 해서 오히려 이걸 믿고 더 먹으면 말짱돌묵이 되니 이젠 내 몫이다. 단기 다이어트지만 한달 후에 다시 먹기보다는 이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몸의 습관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할 수 있을까요?

일단 세게 만들어 놓으면 이번 연도 자기관리에 부스트 역할을 해줄 것 같다일단 먹고 나면 식욕관리와 화장실 가는 것도 굉장히 편하고 만족스럽고 밤에도 잘 잘 수 있어서 좋아!

열심히 해보자!
#단기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