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와이어 브라 세트 질투 금지 브라렛 추천

 노와이어 브라 세트 질투 금지 브라렛 추천

“더 예뻐, 실제로 봤을 때 더 예쁜 것 같아요” 당신 노와이어 브라세트에서 빛나 태양아 질투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많이 놀라셨죠?어느 순간부터 하루하루 최준할 만큼 푹 빠졌다.

요즘은 ㅠㅠ 깡총깡총 너구리도 날려주세요. 할 만큼 살이 빠져서 그런지 평소에 입던 속옷이 불편해 졌어요.

음..사이즈가 줄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주위사람들에게 물어보면 그건 아니라고 생각하니 속옷에 문제가 있는건 아닐까..?

그리고 누가 아직도 와이어 브라를 입느냐며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노와이어 브라 세트나 브라렛의 추천을 받아 옷을 갈아입은 지 오래라고.

주변 분들 보니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속옷으로 입는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저도 방구석에 한두 개 정도 있는 것 같지만 가슴을 잡아주는 힘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그렇게 찾지는 않았어요.

일단… 디자인도 별로인 것 같아요.아직 젊은 나이여서 스타일이 아기자기하고 예쁜 게 좋아요.

그러다가 친구가 알려준 여자 속옷 쇼핑몰 위아래에서 브라렛의 추천을 받은 이후 핏감은 물론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속옷을 발견하고 플렉스했다. ★

” 엑스 플라워 노와이어 세트 “여성속옷, 상하, 홑겹, 브라렛, 노와이어, 원폰, 움베, 바지, 보정, 빅사이즈, 오프숄더, 브라, 탑, 노패드, 속옷 www.wiarae.com

사진 그대로 디자인이 귀엽기 때문에 보자마자 장바구니에 넣은 노와이어 브라 세트 중 하나입니다.

컬러는 옐로우,오렌지,카키,와인,스킨,블랙,코코아로 색감이 꽤 많이 나있었어요.

외모가 좋으면 외모도 좋다고 디자인부터 색감까지 마음에 들었어요.

일단 착용감이 어떻게 될지 몰라서 노란색 하나만 구매해봤어요 ㅠㅠTTㅠㅠ지금 당장 다른 색상도 추가구매하러 달려가겠습니다.

화사한 컬러감이니까 가입하는 순간 피부 톤이 한층 밝아진 느낌까지 들었어요.

가슴이 없는 편은 아니지만 브라 하나 잘못 입으면 뜨는게 좀 있었거든요.

이건 몰드 사이에 X자 모양으로 꼬임이 더해져서 그런지 부침이 전혀 없고 오히려 가슴이 섬뜩한 느낌이 들었어요.

골지 원단의 노와이어 브라 세트로 가슴 아래에 떨어지는 꽃무늬 레이스가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습니다.

1cm 의 가벼운 패드로 가볍고 쫀쫀한 신축성이 느껴지는 언더웨어였어요 .

빈약한 가슴도 충분히 부침없이 입을 수 있는 느낌으로 무엇보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투톤별 노와이어 브라렛 단품”

블랙 컬러로 무난해서 여기저기 입기에도 편하고 정말 안 입은 것처럼 가볍고 편하게 입을 수 있어서 슬리브 혹은 브라렛을 추천해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상세 페이지에 가면 여러 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직접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솔직히 브라렛은 그저 편할 뿐 체형 보정에 대해서는 아무런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가슴도 적당히 모아주면서 티셔츠를 입었을 때 보이는 핏도 그런대로 나쁘지 않았어요.

연결고리가 없어서 그런지 입고 벗기도 편해서 노브라인처럼 가슴이 숨쉬는 느낌까지 들었어요.

운동할 때 슬리브 대용으로 입기에도 부담이 없을 정도로 가슴 안정감을 높여줍니다.

거기 어깨끈 훅으로 홀 터넥 또는 평범하게 연출해서 입을 수 있어서 나중에 이리저리 바꿔가며 입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기본 패드가 들어가 있어 니플이 노출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패드 포켓이 따로 있어 볼륨 조절도 가능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화려하지 않고 심플한 느낌이 들면서 배색 투톤이 들어가 심심하지 않고 포인트 주기 때문에 데일리로 즐겨입고 있어요.

12,900원에 인생아이템 찾은거 같았어요ㅋㅋㅋ★

” 피트 파이브 노와이어 브라” 여성속옷, 상하, 홑겹, 브라렛, 노와이어, 원폰, 움베, 바지, 보정, 빅사이즈, 오프숄더, 브라, 탑, 노패드, 속옷 www.wiarae.com

엄청 편한데 가슴까지 잘 모아주는 노 와이어 브래지어 세트 찾았어요??

베이직한 스타일에 와이어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가슴을 예쁘게 모아주더라고요

브라 단품이지만 쇼츠를 따로 구매할 수 있었기 때문에 세트로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리뷰가 많은 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여기서는 왜 이렇게 퀄리티 있고 저렴한 가격이 되는지 의문이 들 정도에요.

가슴이 약하진 않지만 왼쪽, 오른쪽으로 벌어진 가슴도 가운데로 모아주는 마법같은 아이였습니다.

1cm의 기본 패드에불구하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은 물론 답답함을 느끼는 일 없이 가볍고 편한 착용감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저도 폭이 넓었는데 옆선까지 모아주고 잡아줘서 신기했어요.

속옷을 입지 않은 것 같은 가벼운 느낌으로 브래지어 추천 대용으로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매번 ㅠㅠㅠㅠ 와이어있는 장미만 입고 이렇게 없는 걸 입어보니까 이렇게 잘 모아주는 게 있었으면 더 빨리 갈아탈 수 있었을 것 같아요.

며칠동안고민끝에켠3가지제품인데꼭이들은플렉스해야하는거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