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할 때 최고 방법 일주일 다이어트 정말

 

안 되겠다고 생각했던 일주일 동안 다이어트가 바빠 죽을 것 같았는데 결국 성공했어요

제가 이렇게 극단적으로 단기간 감량을 진행한 이유는 시동생이다 다음 달에 결혼할 텐데요.

물론 내가 너무 뚱뚱하다 해도 뭐라고 하시는 분이 아닌 것은 알지만 최근 관리되지 않은 모습을 보여서 교제들을 첫인상을 통통한로 토실 토실한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고 죽을 열심히 한주의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저는 아이유 물 다이어트와 단식과 약간의 운동, 그리고 GRN초분이 이렇게 여러 가지를 복합적으로 진행해서 아주 힘든 일주일 다이어트를 시도했습니다

저는 물을 진짜 많이 마시기로 했어요하루에 못해도 2~3리터는 마시려고 의식적으로 물을 계속 마셨고, 일주일 동안 건더기가 있는 것과 씹어야 하는 음식은 먹지 않았고, 음료류 중 당분이 들어 있을 만한 것은 빼고 아메리카노, 루이보스티, 녹차류에 액체류에도 제한을 두었습니다.

단식과 수분 섭취를 이렇게 엄격히 하면 당연히 일주일 다이어트는 성공할 거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욕심이 나서 운동이라고 하기에는 과하지만 출퇴근 왕복 1시간 20분 정도 돌아다니면서 할 수 있는 노력을 해줬어요.

여기서 만족하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 히든카드 GRN의 초 분량을 빨리 구입하여 다이어트에 버프를 뿌리기로 했다고 합니다.

일단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일주일만에 몸무게가 7kg정도 빠졌어요.ㅎㅎㅎ 미쳤어요…?얼마 전에 단식에도 한 적이 있고 식초분도 한 적이 있는데 둘 다 너무 말랐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단기간 일주일 동안 다이어트를 해야 해서 두 가지 방법을 병합해서 써봤는데 남자친구가 지방흡입을 받아왔는지 깜짝 놀랐는데 솔직히 저도 놀랐습니다.

제가 추진한 방법은 정말 극단적 일주일간 다이어트 코스이기 때문에 너무 서두르지 않는 분들은 제발 피해서 건강을 해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저는 요요가 올 것을 감안해서라도 정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이렇게 한 것이니 조금이라도 식사를 하면서 영양소를 골고루 접하고 식초분으로 지방관리를 해주어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지난 주말에 올해 역대급 행사를 마치고 하루 동안 보식을 하고 폭식을 했는데 정말 7kg을 빼고 이틀 만에 2.8kg가 쪘거든요 www

그래도 어차피 뺀 실과 시작한 노력이 아까워 밥을 계속 먹으면서 앞으로 일주일간의 다이어트를 마친 뒤 중장기전에 도전할 생각인데.

저의 다이어트 플랜에 조분이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꼭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분홍색은 가르시니아에서 탄수화물을 분해해서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는데, 가르시나 캄보디아 추출물이라는 것이 원래 한국보다 해외가 더 인기 있는 탄수화물 분해제래요.

원래 인간의 체애는 지방이 축척 쌓일 때 지방이 직접 들어오면 내장지방에 축적된다고 하며, 탄수화물이 들어가 포도당이 된 후 남은 양은 지방으로 바뀌어 피하지방에 축적됩니다.

피하지방이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대충 주운 상식으로 미꾸라지, 허벅지, 팔, 배 등 우리가 제일 살이 찌는 게 싫은데 맨 처음 살이 찌고 제일 안 빠지는 부위는요. 피하지방이 쌓이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런데 탄수화물이 이렇게 뒤틀리지 않는 곳에 지방으로 축적되므로 절대로 그대로 두어서는 안 된다.이 가르시니아가 지방으로 바뀌는 과정을 막고 배출해 준다고 하기 때문에 핑크는 절대로 마시지 않으면 안 되는 원료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녹색도 주목해야 하는데 녹차 카테킨 추출물이 들어 있습니다.카테킨도 이전에는 익숙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너무 유명한 원료입니다.체지방을 태우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이엇에서 지방을 없애려면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알고 있어요.

이 좋은 성분을 듬뿍 담은 식초밥을 복용하면서 극한의 일주일 동안 다이어트를 했기 때문에 당연히 그렇게 살이 빠지실 겁니다

저는 살을 빼는 데 버프를 받고 싶어 식초 밥을 같이 먹는 것을 택한 것도 있지만, 실은 부원료들이 하는 일도 결정하는데 한몫을 했지요.

이번에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로 단음식을 할 예정이었어, 변비에 걸릴 것을 거의 막네의지만.먹은 것이 없어서, 편이 몰려들지 않으면 식초 가루 속에 알로에 부침개의 잎 성분이 너무 큰 역할을 합니다.

장의 연동 운동을 돕고 장내에 수분을 주고 편이 보다 편하게 떨어지게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에도 변비 없이 원활한 배변 활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사실 이 성분 빼고도 옥 타코사놀이라는체력증진,지구력증진을위한성분도함께있는데제생각에는밥안먹고물만마시니까일주일동안다이어트하면서도보출퇴근은무리인줄알았는데옥타코사놀이의지구력과체력을높여서그렇게힘들지않았거든요.날씨가 좋은 날에는 상쾌하기까지 했어요.

그 외에도 미네랄, 비타민 등 감량하면서 무너지는 자신의 건강관리 성분을 함께 보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분홍색은 식사 30분 전에 먹고 초록색은 식후에 바로 먹으면 되는데 일주일은 진짜 알람을 맞춰놓고 밥을 안 먹어서 제 시간에 먹으려고 노력했는데 단식 중이라 그냥 시간만 맞춰서 먹었어요.

계속 먹으면 앞으로도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부분 지켜봐야 돼요.

일주일 간의 다이어트 초단기 안에 성공을 해서 여러분들께 리뷰를 공유했습니다어차피 요요와야 한다고 생각하는 중요한 일로 살을 빼야 할 때가 있다면 이런 방법도 있지만 권하지는 않고 건강을 챙기면서 지속가능한 풀분과 함께 체중감량을 권장하고 싶습니다.

오늘 포스팅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