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헬로키티아이랜드로 핑크사진 가득! 제주 비올때 가볼만한

 “요니몽의 란성어대개 in 제주 헬로키티아일랜드 2016년 방문” 2020년에도 그대로 있는 추억의 장소~

HELLO KITTY ISLAND . JEJU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340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니몽~ 요! 니몽! 입니다. *_*
오늘은 또 있는지 사진을 보고 궁금한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없어진 줄 알았는데 다행이야?지도에 나와있구나.알겠어요
저는 어린 친척동생을 위해 방문해 봤는데요.아기자기한 공간이고 실내라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집에와서 사진도 찍고… 밖에서 대왕키티의 사진도 찍고 돌아왔는데, 집에와서도 티비가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저는 날씨가 좋을 때 방문했는데 이곳의 장점은 실내 코스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주도 비가 올 때 가볼만한 곳을 꼭 알려주고 싶었어요.비가 올 때 어디로 가야 하지?사진도 찍고싶은데, 해본경험은 누구나 있기때문입니다.:)
제주도 헬로키티 아일랜드 매표소부터 고고씽~

매표소까지 완벽히 핑크가득합니다!!!

2020년 기준으로 성인 14000 청소년 13000 어린이 11000이시네요! 그리고 매일 9시부터 18시까지 하고 입장 마감은 17시라고 합니다.
이곳은 정말 아이들이 들어오고 나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인 것 같았어요.가족단위 많이 오시는데 아이들이 들어오면서 꺄르르 했던 기억들~

스탬프 찍는 곳이 있어서 아이들이 아주 좋아했던 곳!

들어가기 전부터 이렇게 아이들을 즐겁게 해주네요.요즘 키티는 멀리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저는 벌써 4~5년 전에 다녀왔기 때문에, 이 때는 더 손님이 많았을지도 모릅니다.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구경 시작!

그리고 이때부터 시작된 카메라셔터 ㅋㅋㅋ

키티 그릇이 있어서 들어갈 때 한번 찍어봤어요.아기자기한 점이 많아서 눈에만 담그고 딱 좋은 것만 찍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헬로키티가 이렇게 2대가족이었구나.. 알았지ㅋㅋㅋ

빨간리본은 헬로키티고 노란리본은 미미화이트래요전 같은 애인줄 알았는데… 이제야 아시겠죠?
아, 그리고 잘 보면 리본의 위치도 다르고, 거기는 없지만 키티의 남자 친구도 있나요?

아무튼 통과해서 우연히 올려다보니 불빛도 키티얼굴!

정말 여기 오면 키티가 가득해요.아이들이 꺄르르 하면서 구경하는 소리도 나고 너무 귀여웠습니다.
제가 애들이 많았다고 하니까 혹시 아이들만 간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니까 어른 취향저격, 어린이 취향저격 나눠서 보여드릴게요
어른 취향 저격 : 어른들을 위한 포토존도 가득!

이 공간은 어른들에게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입니다.

오르골 안에 제가 들어가 있는 것처럼 비치는 곳입니다.평소에 이렇게 아기자기한 거 좋아하시거나 공주님 콘셉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옷도 여기 포토존에서 찍을 생각에 맞춰서 입고 가면 예쁠 것 같아요
여기서는 아이들도 사진을 찍지만, 엄마들도 예쁘게 사진을 남겨요.

그리고 이렇게 사랑스러운 공간도 있고요 ~

다 핑크색이 아니라서 제주의 비오는 날에 갈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연인들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그녀가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이나 핑크,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한다면 더욱!
제가 갔을 때는 커플이 잘 보이지 않았지만 그래도 여자친구 안내하려고 같이 온 남자친구도 있었어요.:)

헬로 키티와 청춘을 결합하는 작품도 있었던 곳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공간이 아니라 어른들이 전시회를 관람하듯 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연인끼리 전시회도 하고 데이트도 했기 때문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헬로 키티 아일랜드도 핑크색만의 지역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시계를 키티로 장식된 작품도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는 아이들은 흥미를 조금 잃는것 같지만 어른들은 열심히 구경하고 있었어ww

헬로키티 관련 주제로 많은 작가님들이 참여하신 것 같더라고요지금은 다른 작품이나 공간으로 바뀌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이렇게 구경을 하면서 사진을 남기면 추억여행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렇게 유리 안에 들어간 것도 있었고!

되게 주제를 다양하게 만들어놓고 진짜 전시회에 온 기분이었어요

이것을 어떻게 디자인했는지 눈 떼지 않고 구경했던 기억입니다.

여기 구경할 때 하나하나 구경하고 사진 찍었던 거 기억나요어른들을 위한 공간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이것은 색감이 매우 컬러풀하고 사랑스럽게 장식된 작품*_*

한 캐릭터로 이렇게 많은 걸 표현할 수 있다니 놀랍네요.이런 것도 상상력이나 감각이 좋아야 된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이곳은 야구팬들이 굉장히 좋아할 만한 곳!

지금도 하는지 모르지만 LG 트윈스가 키티와 협업해 이렇게 헬로키티 관련 상품을 전시하고 있거든요.
다른 콜라보 굿즈도 있었는데 이게 제일 어른을 위한 게 아닌가 싶어서 한 컷!
어린이 취향저격: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곳

그리고 지금은 제 기준으로는 있지만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해도 어른들이라면 모두 기뻐할꺼야 ㅋ_w
일단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에는 이런 벽화가 진짜 많아요오다가다 마음에 드는 벽화와 함께 사진을 찍는 재미가 있다.

아이들이 색칠을 하고 놀 수 있는 ‘헬로키티 아트스쿨’존!

내부가 워낙 넓어서 이쪽에 사람이 없을 때 찍을 수 있었어요.약간 학교 느낌으로 아이들이 놀 수 있게 꾸며진 아기자기한 장소였어요

그리고 이것은 스쿨버스 모양이라 남자들도 빵빵하게 많이 있던 곳*_*

차 모양으로 만들어 놓았더니 아이들이 호기심에 들어가 봤다구요.물론 어른들도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굉장히 예쁘게 찍는다.
꽤 아기자기하게 잘 나왔다고 생각했던 곳이에요.

아기자기한 공간이 많아 구경하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구석구석 들여다보면 어디서나 포토존이 되기 때문에 비오는 날 구경하거나 아이들 사진을 찍어줄 수도 있어요.
그리고 그 무지개벽같은 곳은 어른의 격사도 가능*_*

아까 말씀드렸듯이 벽화도 많고 벽에 걸린 곳도 많으니 꼭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이거보다 훨씬 많고 다양한 그림들이 있었는데 다 못 넣어서 아쉽네요

이곳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성 모양으로 만들었습니다.

헬로키티에도 공주옷을 입혀놔 아이들이 좋아할거라 생각했어요!그런데 다시 보니까 정말 캐릭터 하나로 대단한 실내 관광지를 만들더군요.
요즘에는 카카오도 제주도에 많이 생겼죠?한국의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도 구경할 수 있는 것들을 많이 만들기를 응원하고 싶습니다. 🙂

움직이는 화면이 있어서 앞에서 춤춘 애들도 많았어요!

단지 모형으로 사진을 찍는 것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있었습니다.여기 있는 아이들이 세상의 천사였군요.TT 귀여운 애들~
키티 춤 따라 하는데 너무 귀엽더라고

그리고 화장실 가는 길까지 키티키티 분홍색으로 있었으니까 ㅋㅋㅋ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는 모두 키티입니다!핑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가는 길에, 아니 여기까지 이렇게 분홍색이구나 하고 찍었어요. >.<

애들한테 보여주면 하나 배울 것 같았던 선물가게 ㅋㅋㅋ

여러가지 굿즈가 있는데 그런것보다 제주헬로키티아일랜드라고 써있는것을 사면 더 특별하네요
제주의 비가 올 때 가볼 만한 곳, 헬로키티 아일랜드 층 안내.

지금까지 제주도에 비가 올때 볼거리로 헬로키티아일랜드를 보여드렸습니다.

제가 보여드린 공간보다 더 볼 게 많고 야외도 있는 곳이에요.진짜 너무 넓어서 수아프 때문에 다 못 넣은 게 아쉬워ㅜ
가시면 안내표를 잘 참고하셔서 샅샅이 둘러보세요!
앞으로는 한국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도 이렇게 아기자기한 공간이 더더더 많이 생기도록 응원하며 2016년에 다녀온 제주 헬로키티아일랜드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