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어떻게 인천 코 수술 재발하나

 ●인천 코골이 수술 재발 관리 어떻게

전날 충분히 잤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피곤하거나 입안의 건조가 심하다고 느끼면 현재 본인은 코를 골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코를 고는 것에 대해 이건 단순한 잠버릇이 아니야라고 부끄러워할 수도 있지만 방치하면 여러 성인병으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심한 분들은 이미 몸 상태가 예전과 달리 아프다는 것을 느끼고 이미 치료를 진행하고 계시는데요.

수술을 받기는 하지만 혹시 다시 코를 고는 것은 아닐까 걱정이 됩니다.

어떻게 하면 재발을 관리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을 막기 위해서는 인천에서 코골이 수술을 받은 후 재발에 대해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평균보다 살이 찐 쪽의 경우는 관리의 중요성이 더 큽니다.코를 고는 원인의 핵심은 좁아진 기도 때문입니다.

살이 찌면 더 좁아질 수 밖에 없네요. 그렇기 때문에 체중 관리에 대해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무엇보다 코 고는 소리는 코 소리가 아니라 목에서 나요.

그래서 목 위생에 대해서도 신경 써주는 것도, 반복해서 만지는 것도 막을 수 있었습니다.

외출 전날 일기예보를 확인하고 날씨가 좋지 않다고 판단되면 외출할 때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합시다.

그 밖에도 실내 공간 청소를 자주 해 주시는 것이 좋고요.겨울이 춥다고 창문을 굳게 닫는 것보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환기를 자주 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또 목이 건조해 있으면 결국 기도의 폐쇄성이 나오게 됩니다.그래서 자주 물을 마셔주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겨울처럼 건조한 날에는 가습기를 틀거나 젖은 수건, 빨래 등을 실내에 비치해주시면 보다 평균적인 습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합병증으로 번지기 전에 인천코끼리 수술을 받으려면 본인이 코를 고는지 인지해야 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하나 있었어요.보통 혼자 자고 있는 분의 경우, 그런지의 여부를 파악하는 것이 어렵거든요.

남이 말해주지 않는 이상 혼자 자각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이런 분들은 1차적으로 자가진단을 통해 체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1차 자가진단 테스트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났는데 피곤하거나 만성피로에 시달린다, 기상 직후 머리가 미친 듯이 무겁고 깨지는 느낌이 들어 힘들다.

입 안이 뭔가 건조하고 뻣뻣한 공기 건조가 느껴진다.

수면 중 가습이 불편하거나 호흡 곤란에 걸려 몇 번 깬 경험이 있다, 자다가 소변이 자주 마렵기 때문에 화장실에 자주 간다,

업무와 공부에서 집중력이나 깅어력이 예전 같지 않다.

이 중 하나라도 증상이 계속 나온다면 병원에 가는 것이 좋아요.

검사는 어떻게? 단, 이것은 문자 그대로 스스로 실시하는 1차 자가 진단이므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2차 검사는 이비인후과에 가서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때구체적으로알수있도록하는장치가바로수면다원검사입니다.몸 안에 여러 센서를 부착하여 자다가 몸 안의 상태, 즉 호흡과 근육의 움직임 등을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수면 장애의 진단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처리가 가능하고 부담이 덜한 치료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며 인천시가 보유한 곳이 적을수록 일반적인 장치가 아닙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 잠자는 도중에 몇 번을 고는지, 아니면 수면무호흡이 몇 번 이상 진행되는지를 알게 되고 이를 근거로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치료는 개선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비수술적으로 하거나, 아니면 인천 코골이 수술을 진행하는 것인데요.”

두 가지 핵심은 좁아진 기도를 확보해 공기의 흐름이 목젖이나 혀 등 입안 구조물의 방해를 받지 않도록 호흡성 잡음이 나오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비수술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것은 양압기입니다. 양압기라는 것은 공기를 인위적으로 넣어 좁아진 기도에 공기가 더 원활하게 통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장치입니다.

매달 대여를 할 때는 건강 보험을 적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만.

그래서 월로를 통해 경과를 지켜본 후 그때도 별 진전이 없다고 판단되면 그때는 인천 코골이 수술을 진행해도 늦지 않습니다.

다만 양압기의 디메리트는 처음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코나 입에 달고 자기 때문에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 다음 수술은 절제 방식에 의해 좁은 기도를 넓히는 것으로, 현재로서는 가능한 한 확실하게 교정해 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단지 너무 수술만 맹신하는 것보다 위에 설명하는 것처럼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사후 관리도 중요합니다.

오늘은 코골이 케어 방법과 검사 및 치료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코골이는 잠버릇이 아니라 치료를 받아야 할 질병으로 분류하는 편이 좋습니다.

조기 발견하고 치료를 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위화감을 느끼면 바로 당원에 내원해 주세요.

코골이 수술